ヒョクジン インスタグラム
26268136_150109368980752_590077581043171328_n.jpg
26182832_1980779435480105_730530605124550656_n.jpg
26180879_1494625033987506_7631788140574801920_n.jpg
26071259_167772453983243_1805797554831491072_n.jpg
25038110_2057515134508917_8693171681511866368_n.jpg

「こんにちは、100%ヒョクジンです。
遅ればせながら文を書きます。
まず、「ザ・ユニット」に関心を持ってくださったすべての方々に感謝いたします。
残念ながら僕は最後まで一緒にすることができなくなりましたが... 脱落して決して悲しかったり、落ち込んではいません。
むしろチームメンバーたちと共に汗を流して熱心に準備したステージを一緒にすることができなくて、とても残念だし、チームメンバーたちに申し訳ない気持ちがします。
僕が聞いた話の中には、また機会はあると思うの? 最後のチャンスだなどの言葉が多かったのですが、僕はそれは違うと思います。
「ザ・ユニット」というプログラムを通じて、さらなるチャンスの扉が開かれる可能性もありますからね!
僕を含めて、残念ながら最後まで一緒にできなくなった他の方々も挫折したり、自分を叱責しなかったらいいです。
みんなとても実力があって素敵な人たちですからね!
僕は「ザ・ユニット」を通じて、乱れた体と心をよく整えることができたし..多くのことを学んだと感じました。
僕に良い悟りをもたらすとともに、僕にもできるという自信感をプレゼントしてくれた、多くの「ザ・ユニット」すべての出演陣とスタッフの方々に感謝の言葉をしたいです。
このように教訓的で良い番組に出演することができて光栄です。
最後に僕をたくさん応援してくれて力をいただいたすべての方々に感謝いたします。
その応援の力を受けて、いつも感謝の気持ちを持って、いつも最善を尽くすヒョクジンになります!
僕はもう「ザ・ユニット」と共にすることはできませんが、また他の機会の扉に向かって、力強い足取りで堂々と歩いていきます!
ピ先輩の言葉のように、僕たちは尊重に値するし、僕たちの才能は光ってこそ当然なので‥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ヒョクジン #100% #ザ・ユニット」

★自然な意訳文はぺくぽほんやくさんが翻訳してくださいました!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DTG3aDzU0AMjbBS.jpg
DTG3bD7VAAEiEGA.jpg


記事ソース



手紙本文
안녕하세요, 백퍼센트 혁진입니다.
늦게나마 글을 올립니다.
우선 더유닛에 관심을 가져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아쉽게 저는 끝까지 함께 하지 못하게 됐지만..
탈락이라고 해서 절대 슬프거나 우울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팀원들과 다 같이 땀 흘리며 열심히 준비했던 무대를
함께 하지 못해서 너무 아쉽고 팀원들에게 미안한 마음이 듭니다.
제가 들었던 얘기 중에 또 기회가 있을 것 같니? 마지막 기회야
같은 말들이 많았지만 저는 그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더유닛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또 다른 기회의 문이 열릴 수도 있으니까요!
저를 포함해 아쉽게도 끝까지 함께하지 못하게 된 다른 분들도
좌절하거나 자책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모두들 다 너무 실력 있고 멋진 사람들이니까요!
저는 더유닛을 통해서 흐트러졌던 몸과 마음을 잘 가다듬을 수 있었고..
많은 것을 배우고 느꼈습니다.
저에게 좋은 깨달음을 줌과 동시에 나도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선물해준 더유닛의 모든 출연진들과 스텝분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을 하고 싶어요.
이렇게 교훈적이고 좋은 프로그램에 출연할 수 있게 돼서 영광입니다.
끝으로 저를 많이 응원해주고 힘을 주셨던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그 응원의 힘을 받고 항상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언제나
최선을 다하는 혁진이가 되겠습니다!
저는 이제 더유닛과 함께 할 수 없지만 또 다른
기회의 문을 향해서 힘찬 발걸음으로 당차게 걸어 나아가겠습니다!
비 선배님 말씀처럼 우리는 존중 받아야 마땅하고
우리들의 재능은 빛나야 마땅하기에..
감사합니다.
#혁진 #백퍼센트 #더유닛

スポンサーリンク
pick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