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ロッキョン 록차ROCKCHA


로이킴 - 잘 지내자, 우리 (록현 cover)
ロイ·キム - 元気でいよう 僕たち(ロッキョンcover)

원곡이 주는 느낌을 너무 좋아했던
가을과 겨울만 되면 찾아 듣는 노래다
리메이크 곡들도 좋아서 가수별로 다 듣는 노래.
사진으로 커버곡을 올리려다가 갑자기 뮤직비디오처럼 찍고 싶어서 찍었다
사람이 드문 시간대의 곳곳을 찾아 다니며 틈틈이 찍은 모든 영상을 다 붙였다.

가사에서 느껴지는 덤덤한 듯한 짙은 그리움은 영상에서 느낄 수 없지만
행복했던 그 때를 생각한다는 억지스러움을 더하면 조금은 괜..차..ㄶ
솔직히 곡이 주는 메세지를 담으려고 찍었다기보다는
내 얼굴을 담은 다양한 모습을 노래와 함께 들려주고 싶어서 마냥 재밌게 찍었다
나름 감성은 또 중요하니 밤에 공원에서 조용히 혼자 앉아 있는 모습도 찍고 왔다
참 가지가지했다
혼자 찍으며 핸드폰과 삼각대랑 아주 많이 친해졌다
앞으로도 잘 지내자 우리.

#짙은 #잘지내자우리 #cover #여름날우리

原曲が与える感じがとても好きでした
秋冬になると探して聴く歌です
リメイク曲も好きで、歌手ごとに全部聴く歌。
写真でカバー曲をアップしようとしたけど、急にミュージックビデオのように撮りたくて撮りました
人が珍しい時間帯にあちこちを訪れ、時々撮ったすべての映像を全て貼りつけました。

歌詞から感じられる、淡々としたような、濃い懐かしさは、映像では感じられないけど、幸せだったあの時を思うという無理を加えれば、少しは大丈夫..ㄶ
正直なところ、曲が与えるメッセージを入れようと思って撮ったというよりは、僕の顔を盛りこんだ色々な姿を、歌と一緒に聴かせたくて、ただ楽しく撮りました。
それなりの感性は重要だから、夜公園で静かに1人で座っている姿も撮ってきました。
色々なことがあります。
1人で撮りながら、スマホと三脚がとても親しくなりました。
これからも元気でいよう 僕たち。

#濃い #元気でいよう僕たち #cover #僕らの夏の日」


※歌詞和訳(雰囲気でお願いします(_))

마음을 다 보여줬던 너와는 다르게 
지난 사랑에 겁을 잔뜩 먹은 
나는 뒷걸음질만 쳤다

너는 다가오려 했지만
분명 언젠가 떠나갈 것이라 생각해
도망치기만 했다

같이 구름 걸터앉은 나무 바라보며
잔디밭에 누워
한 쪽 귀로만 듣던 달콤한 노래들이
쓰디쓴 아픔이 되어
다시 돌아올 것만 같아

분명 언젠가 다시 스칠 날 있겠지만
모른 척 지나가겠지
최선을 다한 넌 받아들이겠지만
서툴렀던 난
아직도 기적을 꿈꾼다
눈 마주치며 그땐 미안했었다고
용서해달라고 얘기하는 날
그때까지 잘 지내자 우리 우리

지금 생각해보면 그까짓 두려움
내가 바보 같았지 하며
솔직해질 자신 있으니
돌아오기만 하면 좋겠다

분명 언젠가 다시 스칠 날 있겠지만
모른 척 지나가겠지
최선을 다한 넌 받아들이겠지만
서툴렀던 난
아직도 기적을 꿈꾼다
눈 마주치며 그땐 미안했었다고
용서해달라고 얘기하는 날
그때까지 잘 지내자 우리 우리

눈 마주치며 그땐 미안했다고
용서해달라고 이야기 하는 날
그때까지
잘 지내자
우리

心を全て見せてくれた君とは違って
過ぎた愛におびえていた僕は
ただ後ずさりをしていた

君は近寄ろうとしたけど
君はきっといつか去っていくだろうと思って
ただ逃げるだけだった

雲がかかる木々を一緒に眺めながら
芝生に横になって
片方の耳ずつで聴いた甘い歌たちが
苦い痛みになってまた戻ってくるようで

きっといつかまたすれ違う日があるだろうけど
僕は知らないふりで通り過ぎるだろうけど
尽くしてくれた君はその日を受け入れるだろう
不器用な僕は、未だ奇跡を夢みているのに

目を合わせて、あの時はごめんねって
許して欲しいと話せるその日まで
元気でいよう 僕たち

今考えてみればあの時の僕は
ばかみたいに怖がりだったと
素直にいえる自信があるから
戻ってきてくれればいいな

きっといつかまたすれ違う日があるだろうけど
僕は知らないふりで通り過ぎるだろうけど
尽くしてくれた君はその日を受け入れるだろう
不器用な僕は、未だ奇跡を夢みているのに

目を合わせて、あの時はごめんねって
許して欲しいと言えるその日まで
元気でいよう 僕たち

目を合わせて、あの時はごめんねって
許して欲しいと言えるその日まで
元気でいよう 僕たち

애달프다ㅠ

◇ロッキョン インスタストーリー

スポンサーリンク
pick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