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ロッキョン インスタグラム
※動画 削除されていました。


(ROCK ENERGY⚡️ 様、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この投稿をInstagramで見る
 

록현(@kimrockcha)がシェアした投稿



여행스케치 - 별이 진다네
싱어게인2 참가곡이었다.
아쉽게 방송에서는 듣지 못한다.
하지만 멋진 무대 모습은 아니지만 편안한 연습 영상은 있기에 이 곳에서 보려고 올린다😁
계속 듣고만 있었던 곡이다.
노래가 너무 좋다.
별을 좋아하는데 별이라는 가사가 들어가면 괜히 좋아지게 된다.

이 곡은 나의 슬펐던 옛 기억들을 이야기하게끔 하는 곡이다
다른 곡을 부를까했지만 자꾸 이 곡이 생각이 났다
별이 문제다 아무리 생각해도 별 때문에 그런 것 같다
한참을 듣고 노래를 부르려는데 차마 첫 입이 떨어지지 않았다
그렇게 듣기만 했던 날이 있었다.
내 안에서 수많은 생각과 감정들이 휘몰아치고 있었다.
그러다 첫 입이 열리고 숨소리도 귀에 크게 들릴 정도로 노래에 집중하게 됐다.
처음엔 복받치는 감정들때매 조금 힘이 들었지만 잠시 가다듬고 조금은 편안하게 노래를 부를 수 있게 됐다.
오랜만에 무대에 올라 노래를 불러서일까 며칠동안이나 여운이 이어졌다. 너무 좋았다.
빨리 무대에서 노래 불러야겠다.
조금만~~~~~~기다려~~~~~

旅行スケッチ「星が落ちたよ」

シンガーゲイン2の参加曲でした
残念ながら放送では聞けません
でも 素敵なステージの姿ではありませんが、リラックスした練習映像はあるので、ここで見ようとアップします😁
ずっと聴いていた曲です
歌がとても良いです
星が好きだから、星という歌詞が入ると余計好きになります

この曲は僕の悲しい昔の記憶を語るようにする曲です
別の曲を歌おうかと思ったけど、しきりにこの曲を思い出しました
星が問題だ どんなに考えても星のせいらしい
しばらく聞いて歌を歌おうとしたけど、どうしても次の最初の口が開きませんでした
そう 聴いてばかりいた日がありました
僕の中で数多くの思いと感情があふれていました
そして、最初の口が開き、息の音も耳に大きく聞こえるほどに歌に集中することになりました
最初 込み上げる感情の時 少し大変だったけど、しばらく整えて少しは楽に歌を歌えるようになりました
久しぶりにステージに上がって歌を歌ったせいか、数日間も余韻が続きました。とても良かったです
早くステージで歌を歌わないと
少しだけ~~~~~~~待って~~~~~

歌詞和訳
どはどーなつのどじゃない 様、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オリジナル

◇싱어게인2 二次



[미공개맛집🥄] (💧눈물주의💧) 이 무대 보면... 백퍼센트.. 눈물납니다😢😭 | 별이 진다네 | 47호가수 | 록현 | 백퍼센트 | 싱어게인2

◇ロッキョン インスタストーリー

ロッキョン&ヒョクジン

スポンサーリン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