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公式ツイッター

[#백퍼센트] #종환 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HAPPY BIRTHDAY TO JONGHWAN!
#HAPPYJONGHWANDAY

・画像訳
벌써 부대에서 맞는 두 번째 생일이네요~다들 잘 지내시죠?
여러분들에게 감사인사를 하려니. 빛나던 퍼펙션의 눈망울이 생각나네요🙂
문득 저는 항상 축하를 받다 보니 언젠가 생일이었을 여러분들의 생일도 축하해 주고 싶다 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 마음만은 여러분 곁에 있으니 저도 함께 한다고 생각해준다면 좋겠습니다!!매번 이런 추상적인 말 뿐인 것 같아 미안하지만. 그래도!! 이렇게 나마 마음을 전해봅니다😏 너무 고맙고 사랑합니다♥

既に部隊で迎える二番目の誕生日ですね~ みんなお元気ですか?
皆様にお礼を言おうとしたら、 輝くパーフェクションの瞳を思い出します🙂
ふと、僕はいつもお祝いをしてもらっているから、いつか誕生日のみなさんの誕生日もお祝いしてあげたいという思いが浮かんだけど、心だけはみなさんのそばにありますので、僕も一緒だと思ってくれたらうれしいです。
毎度こんな抽象的なことばかり言って申し訳ないけど でも!! このようにせめてもの気持ちを伝えてみます😏
本当にありがとう、愛してます♥

201123

◇100% 公式インスタグラム

생일 축하하고 뭘 좋아할지 몰라서 아무거나 골라 봤어 ^ _ ^
맘에 들었 길 ㅎ 어이쿠 실수
동원
라이트 참치 85g x 8 캔 + 리챔 200gx 4 캔

お誕生日おめでとう、何が好きなのか分からなくて何でも選んでみたよ ^ _ ^
気に入るように おっと ミス

ライトツナ 85g x 8缶 + リチェム 200g x 4缶

※リチェム・・スパムっぽい↓



연년생
가장 필요없을것같은게 뭘까하다가 | 저걸로 샀지 모야
同級生 ※じょなりとよんは半年違いです^^
一番必要なさそうなものは何かと思って あれ買ったんだ(?)

너무고맙고 김친용 ㅎㅎ #챈tv
ジョンファン どうもありがとうキムチニョン フフ #チャンtv

✰チャニョンがジョンファンにお祝いを贈ったようです^^


해피 버스데이~~조나리!
태어나줘서 고마워요!! 멋진 하루가 되세요🍰

スポンサーリンク
pick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