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ロッキョン インスタストーリー

※歌詞和訳
도후 - 숙취
DOHU - 二日酔い

혹시 그대가
내게 먼저 말하지는 않았나요
나 기억하는 순간
전부 잊고 싶겠죠
혹시 그대는 아직도
사랑을 믿고 있는 가요
난 그랬던 것 같아
내가 순진 했었죠
수많은 사람들 중에
한명이라고 말하진 마요
적어도 어제만은 난
진짜였으니까
아직도 난 그때
꿈이 였다고 생각하지 않아
여전히 그때 우리 눈빛들을
난 전부 기억 하고 있는데
혹시 너도 내 맘과 똑같다면
아무런 생각 말고 그냥 와줘
여전히 나는 너의 눈빛들을
난 전부 기억하고 있는데
혹시 그대는
내게 했던 말이 창피 했던 가요
날 마주치는 순간
잊어버릴 건가요
수많은 사람들 중에
한명이라고 생각하나요
적어도 그때만은 난
진짜였으니까
아직도 난 그때
꿈이 였다고 생각하지 않아
여전히 그때 우리 눈빛들을
난 전부 기억 하고 있는데
혹시 너도 내 맘과 똑같다면
아무런 생각 말고 그냥 와줘
여전히 나는 너의 눈빛들을
난 전부 기억하고 있는데

もしかして君が僕に先に言いませんでしたか
僕を覚えている瞬間全て忘れたいでしょう
もしかして君はまだ愛を信じていますか
僕はそうだったと思います
僕は無邪気でした
たくさんの人の中の1人と言わないでください
少なくとも昨日だけは僕は本物だったから
まだ僕はあの時を夢だったと思いません
相変わらずあの時の僕たちのまなざしを 僕は全て覚えているのに
もし君も僕の気持ちと同じなら
何も考えずにそのまま来て
相変わらず僕は君のまなざしを 僕は全て覚えているのに
もしかして君が僕に言った言葉は恥ずかしかったですか
僕と出会った瞬間を忘れるんですか
たくさんの人の中の1人だと思いますか
少なくともあの時だけは 僕は本物だったから
まだ僕はあの時を夢だったと思いません
相変わらずあの時の僕たちのまなざしを 僕は全て覚えているのに
もし君も僕の気持ちと同じなら
何も考えずにそのまま来て
相変わらず僕は君のまなざしを 僕は全て覚えているのに

※意訳あり、雰囲気でお願いいたします。すみません<(_)>
なんとなく、メンバーとしょにたちのリリイベのことを思い出しました(^^*

・オリジナル
www.youtube.com/watch?v=Vba7ukI4nzk

スポンサーリンク
pick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