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ジョンファン 조나리TV コミュニティ
나봉이안녕~~
한가지 전달 하려고 왔습니다!!
회사를 출근 할 계획이 없기 때문에
회사로 편지 등등 보내지 말고
다른방법이 생기면 바로!! 전달하러 올게요 😀😀
일단 보내신 편지들은 제가 잘 받을테니 걱정 마시구요!!
쌀쌀해 지는데 감기 조심하시고!! 금방 또 올게요~~

ナボンイ(ジョナリペン) アンニョン~~
ひとつお伝えしようと思って来ました!!
会社に出勤する予定がないので
会社に手紙など送らないで
他の方法があればすぐに!! お伝えしに来ます 😀😀
ひとまず送っていただいた手紙は僕にちゃんと届きますので心配しないでください
肌寒くなるから風邪に気をつけて!! またすぐ来ます~~
www.youtube.com/channel/UClwgli5bK1vxWpTE4mkQxnw/videos

◇ヒョクジン インスタグラム

안녕하세요 혁진입니다.
어젯 밤 백퍼센트로 활동 했던 9년간의 시간을 하나하나 되새기며 늦은 시간, 잠에 들었네요.
집에 가는 길에 자연스레 캔맥주도 집어 들었구요:)
글 하나로 제 감정을 다 표현할 수 없지만,
솔직히 싱숭생숭 이상한 마음이에요.

저는 참 운이 좋은 사람 같아요.
좋은 멤버들을 만나서, 좋은 팬 여러분들을 만나서
또 많은 좋은 분들을 만나서
행복하게 활동 할 수 있었고,
힘든 순간에도 웃으며 지낼 수 있었습니다.
저의 모든 20대의 나날 들을 여러분들과 함께 할수 있어서 정말 감사하고 너무나 값진 인생의 한 조각이 됐습니다.

마지막이 있으면 새로운 시작도 있는거죠
저희들의 새로운 시작을 다시 한번 함께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또 다른 하나의 조각을 같이 만들어 가고 싶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항상 웃을 날들만 있기를 바랍니다. - 백퍼센트의 혁진
#백퍼센트 #혁진 #시작

こんにちは、ヒョクジンです
昨夜100%で活動した9年間の時間を一つ一つ思い出しながら、遅い時間に眠りにつきました
家に帰る途中に自然に缶ビールも手にしました 🙂
文章一つで僕の感情すべてを表現することはできませんが、率直に言って、落ち着かない気持ちです

僕は本当に運がいい人のようです
良いメンバーに出会って、良いファンのみなさんに出会って、また多くの良い方々に出会って、幸せに活動することができたし、つらい瞬間でも笑いながら過ごすことができました
僕のすべての20代の日々をみなさんと共にすることができて本当に感謝していて、とても貴重な人生の1かけらになりました
最後があれば、新しいスタートもあるんです
僕たちの新しいスタートをもう一度、一緒に過ごしていただければと思います。
もう一つのピースを一緒に作っていきたいです
長文を読んでくれて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いつも笑う日々であってほしいです
100%のヒョクジン
#100%#ヒョクジン#スタート
www.instagram.com/100per_hj/

スポンサーリンク
pick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