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ロッキョン 록차ROCKCHA


盧廣仲 crowd lu - 刻在你心底的名字 ( cover by rockhyun 록현 )
盧廣仲 クラウド・ルー - きみの心に刻んだ名前(Cover by ロッキョン)

이번에는 대만영화 ost를 불렀습니다
꼭 불러줬으면 하는 곡으로 추천해주셨는데요
발음이 어려웠지만 라이브 때 자신감을 갖고 불러도
될 것 같다는 말에 힘입어 자신있게 올립니다🤣
지금도 완벽한 발음은 아니라고 생각되지만
그 모습마저도 귀엽게 봐주세요!!
이 곡을 연습하며 매일 듣다가 잠들기도 했는데요
정말 너무 좋은 곡이고 밤에 들으면 더욱 좋은 곡입니다
오늘도 록차 영상과 함께 힘내세요!!🍀💚

#네마음에새겨진이름​ #netflix​ #yournameengravedherein

今回は台湾映画のOSTを歌いました
ぜひ歌ってほしい曲でおすすめしてくださいましたが
発音が難しかったけど、ライブの時、自信を持って歌っても
よさそうだという言葉に支えられて自信を持ってアップしました🤣
今も完璧な発音ではないと思いますが、その姿さえ可愛く見てください!!
この曲を練習しながら 毎日聞いてたんですが
本当にすごくいい曲で、 夜に聞くとより良い曲です
今日もロクチャ映像と共に頑張ってください!!🍀💚

#君の心に刻まれた名前 #netflix #yournameengravedherein

歌詞和訳
おすそわけ台湾 様、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ロッキョン 록차ROCKCHA コミュニティ
초록이들 하이!! 다들 잘 지냈나요??
오늘은 수요일 시작인 오전 00시에 업로드했어요
잘 때 들어야 더 좋아서ㅋㅋ
영상도 즐겁게 봐주시고
오늘도 라방 8시에 진행할테니
우리 저녁에 만나요ㅎㅎ
모두 오늘도 록차하세요🍀💚👍

チョロギ(ロキペン)たち ハイ!! みんなお元気ですか??
本日は水曜日午前00時にアップロードいたしました
寝る時に聴いた方がよりいいから クク
映像も楽しく見ていただいて
今日もライブ放送20時に行いますので
僕たち夜に会いましょう フフ
みんな今日もロクチャしてください🍀💚👍

◇ロッキョン 록차ROCKCHA コミュニティ
초록이들 잘 지내셨나요ㅎㅎ
늦은 밤 영상 업로드하며
라방 공지도 같이 했었는데
시간을 변경해아 할 것 같아요
그래서 조금 앞당겨서 진행하려고 해요
오늘 라방은 17시!! 오후 5시에 진행할께요
모두 오늘 하루도 힘내시고 록차하세요🍀💚👍😘

チョロギ(ロキペン)たち、元気ですか フフ
深夜に映像をアップロードしながら
ライブ放送のお知らせも一緒にしましたが
時間を変更しなければならないようです
だから少し早めに進行しようと思います
今日ライブ放送は17時!! 午後5時に行います
みんな今日1日もがんばってロクチャしてください🍀💚👍😘

◇ロッキョン 록차ROCKCHA コミュニティ

초록이들 오늘도 너무 즐거웠어요ㅎㅎ
날씨가 저녁에는 조금 쌀쌀하니
감기조심하세요!!
다음주 라방 신청곡 여기에 적어주세요
그럼 다음주까지 모두 록차하세요🍀💚

チョロギ(ロキペン)たち、今日も楽しかったです フフ
天気が夜には少し肌寒いので
風邪に気をつけてください!!
来週ライブ放送のリクエスト曲 ここに書いてください
それでは来週までみんなロクチャしてください🍀💚

スポンサーリンク
pick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