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Real 100%] 121223 최초공개! 백퍼센트 캐롤송 '거리의 크리스마스'

作詞 チャニョン
作曲 ジョンファン

[The Real100%]121223初公開!100%キャロルソング「街のクリスマス」
ジョンファンが作曲、チャニョンが作詞したみんなのためのキャロルソングです!
映像を撮るために事務所の中の動く小物を集めて楽しく撮ったのでたくさん見てください^-^

歌詞和訳

눈 쌓인 길을 걷다 보면 발자국을 따라 걷다 보면
반짝이는 트리들과 캐롤송이 내 맘을 사로잡아
雪が積もった道を歩いてみると 足跡に沿って歩いてみると
輝くツリーとキャロルソングが僕の心をとらえる

성탄절 거리를 걸으면 나도 모르게 웃음이 나와
지금 이 기분이라면 당장 산타라도 될 것 같아
호~
クリスマスの街を歩けば 思わず笑いが出て
今この気持ちならすぐサンタにでもなれそう
hoo~

얼어붙은 내 손을 녹여가며
호~
너에게 줄 선물을 고르고 있어
かじかんだ手をあたためながら
hoo〜
君へのプレゼントを選んでる

함께하는 이 겨울의 크리스마스
어디선가 들려오는 멜로디
울려 퍼지는 저 징글벨소리 너와 함께 하고 싶어
一緒に過ごす冬のクリスマス
どこからか聞こえてくるメロディー
あの鳴り響くジングルベルの音を
君と一緒に聞きたい

눈앞에 내리고 있는 눈이
우리가 입맞추게 만들어
눈꽃보다 예쁜 너를 사랑해 메리크리스마스
目の前にふっている雪が 僕たちにキスをさせる
雪の花よりきれいな君を愛してる メリークリスマス

눈꽃보다 예쁜 아니 너는 그냥 heaven 누구처럼 해픈 사람이아냐
너가 마냥좋아 눈만오면 어린애가 되는 순수한 너의모습 like snow white
雪の花よりきれいな いや 君だけの天国 誰かのよう軽い人じゃない
君がただ好き 雪がふれば子供になる 純粋な君の姿 白雪姫のよう

너 하나면 돼 두 손을 마주잡고 자꾸 안고 싶은 충동 내 맘 잡고
순수한 백설공주같은 네게 난 하루죙일 온종일 그대만의 일곱난쟁이
君だけでいいよ 手を取り合って抱きしめたい衝動 僕の心をつかむ
純粋な白雪姫のような君にとって 僕は1日中 君だけの7人の小人

눈앞에 내리고 있는 눈이 우리가 입 맞추게 만들어
눈꽃보다 예쁜 너를 사랑해 메리크리스마스
目の前にふっている雪が 僕たちにキスをさせる
雪の花よりきれいな君を愛してる メリークリスマス

スポンサーリンク
pick up